윤여범 상세보기
윤여범교수
안녕하세요. 윤여범입니다!
현재 소개말을 준비중입니다.

약력
졸업 |
출신학교 |
전공 |
비고 |
1986 |
서강대학교 |
영어영문학과 |
학사 |
1988 |
서강대학교 대학원 |
영어영문학과 |
석사 |
1995 |
캐나다 University of Alberta |
언어학과 |
박사 |
1997~현재 서울교육대학교 영어교육과 교수로 재직 중 |
저서
연도 |
내용 |
2011 |
2007 개정 초등영어 3, 4학년 교과서 (천재교육) 대표저자 |
2012 |
2007 개정 초등영어 5, 6학년 교과서 (천재교육) 대표저자 |
2014 |
2009 개정 초등영어 3, 4학년 교과서 (천재교과서) 대표저자 |
2015 |
2009 개정 초등영어 5, 6학년 교과서 (천재교과서) 대표저자 |
2016 |
초등영어교육의 해법 (천재교육) 공저 |
2017 |
초등영어 발음교육의 이해와 적용 (한국문화사) 공저 |
2019 |
파닉스의 이해와 적용 (한국문화사) 공저 |
학습계획
파닉스의 이론을 공부하기 위해서는 다음 두 가지 학습 방법을 추천합니다.
첫째, 파닉스에 대한 이해의 정도는 파닉스 용어에 대한 이해의 정도와 정비례합니다. 본 강좌에서 제시된 파닉스 용어에 대한 이해 점검을 위해서는 교재 『파닉스의 이해와 적용』의 185~191쪽에 있는 용어 해설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둘째, 자음 및 모음의 파닉스 규칙의 경우, 규칙 자체뿐만 아니라 규칙의 적용을 받는 단어들을 위주로 기억하시면 좋습니다. 또한 파닉스는 수학처럼 일정한 난이도의 순서대로 학습하는 것이 바람직하므로 파닉스 규칙들을 난이도의 순서대로 기억하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개설강좌 : 1개
찾기
검색 초기화
스크랩
장바구니
바로 구매하기
스크랩
장바구니
바로 구매하기